환영합니다! 죠젠지 스트리트 재즈 페스티벌에


음악 애호가 여러분
외국에서 생활하면서 음악을 좋아하지만 콘서트에 갈 기회가 적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연주자로서 연주할 수 있는 무대가 없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죠젠지 스트리트 재즈 페스티벌" (定禅寺ストリートジャズフェスティバル, Jozenji Street Festival : JSF)은 이러한 분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음악 애호가라면 이 기간 동안 수많은 밴드와 여러 장르의 음악들을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당신이 연주자라면 이날 자신의 무대에서 수많은 청중들에게 자신의 음악을 들려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길을 가다 잠시 멈춰 서서 수많은 밴드의 연주를 들으면서 음악의 도시, 센다이의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제25회 Jozenji StreetJazz Festival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사 개요

【행사명】『제25회 죠젠지 스트리트 재즈 페스티벌』
【기 간】 2015년 9월 12일(토)・13일(일) ※우천시에도 진행됩니다.
    거리 연주 - 11:00〜18:00・Night Stage - 18:00〜20:00
【장 소】 센다이시 중심부: 仙台市 青葉区(아오바쿠) 一番町(이찌방쵸),
    国分町(고쿠분쵸), 本町(혼쵸), 中央町(츄오쵸), 宮城野区 榴ヶ岡
    (미야기노쿠 쯔쯔지가오카)
【주 최】죠젠지 스트리트 재즈 페스티벌 실행위원회


This year's all stage map (English) Coming Soon


Jozenji Street Festival은

센다이의 거리가 무대입니다.
아름다운 느티나무 가로수를 자랑하는 죠젠지 거리를 비롯한 센다이의 여러 거리를 중심으로 빌딩 입구, 상점가, 공원, 광장 등이 JSF의 무대가 됩니다.
여러 장르의 음악들이 울려 퍼집니다.
재즈는 19세기말 미국 남부의 길거리에서 새롭게 태어난 음악입니다. JSF은 그 자유로운 정신과 표현을 계승하여, 이곳 센다이에서 새로운 음악과 문화를 전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장르의 음악들이 하나가 되어, 이를 통해 아름답게 조화되는 독자적인 "Street Jazz"가 죠젠지 거리에 태어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이 만들고 있습니다.
JSF은 음악 연주를 좋아하는 시민들과 음악 듣기를 좋아하는 시민들의 봉사 활동을 통해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유일한 축제로 성장해 나아갈 것 입이다.
세계에서도 좀처럼 보기 드문 JSF은 여러분에게 보다 더 사랑 받을 수 있는 음악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성장해 나아 가겠습니다.

Jozenji StreetJazz Festival은

세계에서 유일한 축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센다시 지하철이 개통된 1987년에 141빌딩이 있는 엘파크 센다이에서 "라이브 141 죠젠지 스트리트 재즈 페스티벌"이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이 이벤트를 발전시키기 위해 고민하던 음악가 사카키바라 미쯔히로씨는 "원래 음악은 야외에서 하는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1991년에 一番町(이찌방쵸) 상점가와 죠젠지 거리의 사람들과 함께 실행위원회를 세우게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죠젠지 거리와 一番町의 9곳을 무대로는 하는 현재의 "Jozenji Street Festival"이 시작되었습니다.

Jozenji StreetJazz Festival은 이러한 축제입니다.

참가자
느티나무 가로수들이 늘어선 죠젠지 거리를 비롯한 센다이의 여러 거리들이 무대로 바뀌며, 재즈, 락, 스카, 가스펠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센다이 거리에 울려 퍼집니다. 다양한 연령층의 시민들 뿐만이 아니라 관광객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하나가 되어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로 연주자, 아마추어 연주자 상관없이 누구라도 JSF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는 일본 국내뿐만이 아니라 프랑스와 같이 해외에서도 참여합니다. "거리에 어울리는 연주"라면 장르는 상관 없습니다. 재즈뿐만이 아니라 팝, 월드뮤직, 락밴드 등도 참가하고 있습니다.


Jozenji Street Festival 테마 "음악의 별 지구 - 이곳에서부터"
사람들은 아주 오랜 옛날부터 기쁨, 슬픔, 바람, 동경, 꿈, 희망, 실망, 한, 분노, 사랑, 은혜, 간사, 존경 등 모든 감정을 자연 속에서 노래와 음악으로 표현해 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음악은 시간과 국경, 그리고 언어의 차이를 넘어 세계 공통어로서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JSF는 세계 공통어인 "음악"을 자연 속에서 연주하면서 연주자와 관객들이 함께 즐기는, "음악"을 통해 더할 나위 없는 행복과 기쁨을 함께 나누는 축제입니다. JSF는 이러한 음악의 축제를 전국, 세계로 넓혀, 지구가 음악으로 흘러 넘치는 "음악의 별 지구"로 불리는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번역 : 김 창진 / 엄 태봉